(주)대유 - 비료 농약 친환경농자재의 선두주자

회사소개 > e홍보센터


 

(주)대유 창립 40주년 기념식 성료

게시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9-26 15:10:37 조회수 391
첨부파일


(주)대유(회장 권옥술)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내실을 다지면서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세계에서 제일가는 기업으로 거듭나자고 다짐했다.


지난 6일 대유는 경기도 남양주 한강 체육공원에서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기념식을 열고 그동안의 성과를 돌아보면서 한단계 도약을 위한 임직원의 소통시간을 가졌다.
권옥술 회장은 기념사에서 “대유 창립 당시 가장 막내로 들어왔는데 벌써 40여년이 흐를 정도로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다”며 “유혹에 흔들리지 않는 40세답게 함께 성장하는 대유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이어 권 회장은 영국 리처드3세 일화를 소개하면서 직원 한사람 한사람의 소중함을 강조했다.


권 회장은 “영국의 리처드 3세가 헨리와의 전쟁에서 못 하나가 없어 편자를 잃었다. 편자 하나가 없어서 말을 잃었다. 말이 없어 기수를 잃었다. 기수를 잃어서 전투에 졌다. 전투에 져 나라를 잃었다. 결국 하찮은 못 하나로 나라를 잃었다”며 “여러분 한사람 한사람은 못이요, 편자요, 말이요, 기수다. 모두가 소중하다”고 역설했다. 또한 “대유는 여러분의 것이고 여러분이 대유라며 재도약을 위해 힘을 모아 나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장에는 (사)한국친환경농자재협회 안인 부회장을 비롯해 전직 임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목록

게시글 정보
이전글 주식분할로 인한 주권제출공고
다음글 성공사례담 연중 공모합니다.